상단여백
HOME 사회 환경/날씨 더블
[오늘 날씨] 기온 ‘뚝’ 강한 바람…저녁부터 다시 눈
9일 오전 날씨(오전 8시 기준) <사진=기상청>

[KNS뉴스통신=김린 기자] 화요일인 오늘(9일) 기온이 떨어져 추워지겠고 밤부터는 다시 눈이 내리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에 구름이 많다가 차차 흐려지겠고 밤부터 모레까지 충남과 전라도를 중심으로 많은 눈이 내려 쌓일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일부 충남·전북·제주도산지에 대설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충청도와 전라도 중심으로 곳곳에 눈이 내리고 있다. 저녁부터 서울·경기와 강원영서남부·충청·전라·경상내륙·제주도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충청·전북·전남북부는 아침까지 눈이 오는 곳이 있겠다.

오늘부터 당분간 찬 공기가 남하해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다.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

오전 8시 기준 서울 영하 6도, 대전 영하 3.5도를 기록했으며 낮 기온은 서울 영하 2도, 대전 1도, 광주 4도, 부산 6도로 예상된다.

한편 강원동해안에는 대기가 매우 건조해 건조특보가 발효된 상태다.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대기확산이 원할해 전 권역이 ‘좋음’~‘보통’으로 예상된다.

김린 기자  grin@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
[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