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11 (월)
[로드FC] 39회 센트럴리그, 원주로드짐 종합 우승 달성
상태바
[로드FC] 39회 센트럴리그, 원주로드짐 종합 우승 달성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8.01.0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종혁 스포츠 전문기자] 원주로드짐은 6일 서울시 청담동 압구정/로드짐에서 열린 39회 ROAD FC 센트럴리그에서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ROAD FC 센트럴리그는 ROAD FC의 공식 아마추어리그로 선수들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는 자리다. ROAD FC에 가맹되어 있는 체육관들이 참여, 유망주들의 기량 발전을 위해 마련된 리그다. 이번 대회에서 원주로드짐은 참가한 팀들 중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둬 종합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원주로드짐의 유재남 코치는 “우리가 우승하게 될 줄은 몰랐다. 다 같이 땀 흘리면서 운동을 해왔기에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 열심히 해준 팀 동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 원주로드짐은 상대의 작전을 무너뜨리는 스타일의 팀이다. 앞으로도 동료들과 열심히 훈련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고 말했다.

한편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ROAD FC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 ‘ROAD TO A-SOL’은 전세계 지역예선을 시작으로 본선, 8강을 거쳐 현재 4명의 파이터가 살아남았다. 4강 일정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ROAD FC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20개국에 생중계되는 대한민국 유일의 메이저 스포츠 콘텐츠다. 국내 TV 방송은 MBC스포츠 플러스, 중국에서는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가 생중계 하고 있다. ROAD FC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도 생중계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