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05 (금)
'강렬한 섬광' 롯데타워 불꽃놀이축제, "압도적인 아우라...전쟁 일어난 줄 알았네" 무슨 사연이길래?
상태바
'강렬한 섬광' 롯데타워 불꽃놀이축제, "압도적인 아우라...전쟁 일어난 줄 알았네" 무슨 사연이길래?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12.31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타워 불꽃축제/온라인 커뮤니티)

롯데타워 불꽃놀이축제가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31일 롯데타워 불꽃놀이축제가 뜨거운 관심을 한 데 받고있는 가운데, 과거 롯데타워 불꽃놀이축제와 더불어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린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에 대한 반응이 회자된 것.

롯데타워 불꽃놀이축제와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다른 의미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불꽃놀이의 압도적인 섬광과 폭음이 마치 전쟁이라도 난 듯 하다는 반응이 나온 것.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불꽃놀이의 후기가 올라오면서, 흡사 폭발물이 터지는 듯한 광경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특히 롯데타워 불꽃놀이축제의 경우 123층 높이의 건물 벽면에서 터지는 불꽃들 탓에 거대한 불기둥처럼 보였다는 후문.

한편 누리꾼들은 연말을 장식할 롯데타워 불꽃놀이축제가 어떤 화려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한 껏 높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