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보령시, 대천겨울바다 사랑축제 개최
상태바
보령시, 대천겨울바다 사랑축제 개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12.2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야간경관 조명 점등도
보령시 만남의 광장 경관조명<사진=보령시>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충남 보령시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대천해수욕장 만남의 광장 일원에서 2017 대천겨울바다 사랑 축제를 개최한다.

‘바다와 빛, 그리고 사랑’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사랑축제는 사랑과 프러포즈를 주제로 다양한 체험 운영과 야간경관을 조성한다.

개막식은 23일 오후 4시부터 만남의 광장 특설무대에서 크리스마스 캐롤 송 및 최윤화 밴드 공연, 프러포즈 이벤트, 야간경관조명 점등식으로 진행된다.

24일 1박2일 로맨틱투어 참가자와 시민, 관광객을 대상으로 개그맨 박준형의 사회로 개그 및 뮤직 힐링 콘서트를 진행하며, 25일과 30일, 31일에는 오후 5시와 7시에 버스킹 공연팀을 섭외, 로맨틱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이밖에도 군고구마 구워먹기, 머드에센스 족욕 체험, 사랑의 자물쇠, 소원트리, 사랑의 우체통, 바다 웨딩 스튜디오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또 대천관광협회와 연계해 머드린호텔, 머드비치호텔, 파레브호텔 등 5개 호텔은 기간 중 숙박료 30~5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조개구이 판매상가 할인권도 제공한다.

특히, 머드비치호텔과 만남의 광장을 중심으로 하트터널, 러브 프로포즈 등 26종의 야간경관조명이 빛을 밝힌다.

김동일 시장은 “이번 사랑축제는 많은 관광객의 방문 유인을 통한 숙박‧요식업 등 지역경제 활성화뿐만 아니라, 연인과의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통한 결혼장려와 나아가 출산 장려라는 궁극적인 목적으로 국가 경쟁력까지 높여나가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말했다.

조영민 기자 dt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