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천안시 건강 가정지원센터 여성 가족부장관상 수상
상태바
천안시 건강 가정지원센터 여성 가족부장관상 수상
  • 김민상 기자
  • 승인 2017.12.14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가정 지원센터<사진=천안시>

[KNS뉴스통신=김민상 기자]천안시가 위탁해 운영하는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센터장 이은정 가 13일 서울지방조달청에서 열린 2017년 아이돌봄지원사업 시상식 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총 4개의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전국 최우수기관에 선정된 것과 더불어 운영하고 있는 사업 전 분야에서 전국 최상위 건강한 가정과 개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것을 인정받았다.

2017년 단위사업 평가에서 아이돌봄지원사업은 전국 222개의 서비스 제공기관 중 최우수기관 10개소 중 최고의 등급인 S등급을 받아 유일 1개소로 선정됐다.

가족역량강화지원사업은 전국 47개의 수행기관 중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각 단위사업별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추가로 2017년 전국 공동육아사업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천안센터의 가족품앗이 회원인 임애리(35)씨의 사례가 우수상에 선정돼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은정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센터장은 올해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음으로써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12년의 성장만큼 앞으로도 천안시의 대표 가족복지 전문기관으로서의 위상을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김민상 기자 kklapal@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