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한전KPS, 연말 소외계층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 전개
상태바
한전KPS, 연말 소외계층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 전개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7.12.1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마음봉사단, 나주 목사골시장서 직접 담근 김장 8Kg 300박스 어려운 이웃에 전달
한전KPS 정의헌 사장(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이 연말을 맞아 나주시 지역노인과 불우이웃에게 전달할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사진=한전KPS>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한전KPS(사장 정의헌)가 연말을 맞아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정신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한전KPS 본사 한마음봉사단은 지난 13일 전남 나주시 목사골시장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직접 담근 김장 8Kg(1박스 당) 300박스를 지역 어르신들과 불우이웃에게 전달했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한전KPS 정의헌 사장을 비롯해 강인규 나주시장, 엄마손푸드 김분례 회장, 나주신문 박선재 사장 등이 함께 참가해 직접 김장을 담그는 시간을 갖고, 나주시와 영산포초등학교, 노인복지관, 이화영아원 등에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김장담그기 봉사활동에 앞서 한전KPS 정의헌 사장은 “연말을 맞아 나주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분들을 위한 소중한 시간이 마련돼 더욱 의미있는 봉사활동이 될 것”이라며 “한전KPS 한마음봉사단은 자발적인 사랑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매년 나주지역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전KPS 한마음봉사단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