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아리아니 셀레스티, UFC 대표 옥타곤걸의 숨막히는 자태 "말이 필요없음"
상태바
아리아니 셀레스티, UFC 대표 옥타곤걸의 숨막히는 자태 "말이 필요없음"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2.1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리아니 셀레스티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UFC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의 매혹적인 자태가 새삼 화제다.

1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UFC'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UFC 대표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의 매혹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이 눈길을 끈다.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자신의 트위터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아리아니가 그물망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가슴골이 드러나 섹시함을 덧칠했다. 

동양미가 섞인 이국적인 미모, 글래머 자태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누리꾼들은 "환상적이다(beong**)" "눈이 번쩍(hbeho**)" "아름답다(hbloo***)"라고 입을 모았다.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미국 종합격투기단체 UFC를 대표하는 베테랑 라운드걸이다. 키 165cm, 체중 50kg으로 링걸치곤 단신이지만 육감 몸매를 자랑한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아리아니 셀레스티는 지난 2015년 UFC 파이트 나이트 79 서울 대회를 위해 입국한 바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