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순천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가져
상태바
순천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가져
  • 정광훈 기자
  • 승인 2017.12.0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및 경로당 등에 300포기의 김장김치 전달
사진=순천시

[KNS뉴스통신=정광훈 기자] 전남 순천시는 연말을 맞아 지난 7일 신대 도시농업공원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갖고,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 및 경로당 등에 300포기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8일 순천시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순천시 도시농업연구회 바이오팀, 농업회사법인 고산영농조합법인, 국제와이즈멘 한국 전남지구 남해중지방에서 각각 김장물품, 배추 300포기, 김장양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또한, 행사당일 도시농업연구회 회원, 국제와이즈멘 회원 30여명이 차가운 날씨 속에 배추를 직접 다듬고 양념을 버무리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정성을 다했다.

행사에 참여한 국제와이즈멘 관계자는 “회원들의 많은 참여와 더불어 김장양념을 지원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전할 수 있어 기쁜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고, 도시농업연구회 회원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베풀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순천시 관계자는 “후원해 준 도시농업 연구회 바이오팀, 고산영농조합법인, 국제와이즈멘 회원들에게 감사의 정을 표하고, 도시농업의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도시농업 관련 단체들의 많은 참여를 통해 시민들과 도농이 상생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광훈 기자 kps204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