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고흥군, ‘제11회 고흥군 체육인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고흥군, ‘제11회 고흥군 체육인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17.11.2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 배구, 야구 등 15개 종목 2000여 명의 고흥군체육인과 가족들이 참가
사진=고흥군

[KNS뉴스통신=김필수 기자] 전남 고흥군(군수 박병종) 체육인들의 축제의 장인 ‘제11회 고흥군 체육인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25일 고흥 팔영체육관을 비롯하여 15개 경기장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27일 고흥군에 따르면 올해로 11번째를 맞이한 한마음체육대회는 고흥군이 주최하고 고흥군체육회 및 종목별 경기단체가 주관하는 고흥군 대표 체육행사로 이번 대회는 축구, 배구, 야구 등 15개 종목을 2000여 명의 고흥군체육인과 가족들이 참가해 체육인의 열정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고흥군 체육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 벗어나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였으며, 승패를 떠나 최선의 경기로 서로 간의 친선을 다졌으며, 또한 가족들의 열띤 응원은 선수 못지않은 열정으로 모두가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됐다.

소영호 부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생활체육은 건강과 삶의 활력을 지켜줄 뿐만 아니라 가정과 직장, 나아가 지역에서의 단합을 이루는 데 크게 기여하는 등 사회․경제적인 긍정적인 효과가 매우 크다” 며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군에서도 민선 6기 공약사항인 체육시설확충사업으로 국민체육센터를 비롯 고흥거금야구장 등 각종 체육시설을 확충하였다. 많은 체육인들이 체육을 통해 ‘공동체의 역할’을 위해 앞장 서 주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마음체육대회 개회식 이후에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행사도 가졌다. 현재 고흥군은 군청 및 읍․면, 그리고 주요 관광지 등에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배너를 설치 및 전광판, 홈페이지, 간행물 등을 이용한 지속적인 홍보활동에 노력하고 있다.

김필수 기자 kps204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