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강동구 의장, 제1회 부천시장기 전국장애인게이트볼대회 개회식 참석
제1회 부천시장기 전국장애인게이트볼대회 개회식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있다. <사진 제공=부천시청>

[KNS뉴스통신=성혜미 기자] 강동구 부천시의회 의장은 7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1회 부천시장기 전국장애인게이트볼대회 개회식에 참석했다.

강동구 의장은 장애인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하여 개최한 제1회 부천시장기 전국장애인게이트볼대회 개회식에서 축사를 통해 “장애인체육 활성화와 사회참여 기회 확대를 위한 여러 복지사업을 더욱 확충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게이트볼 동호인들의 교류를 통한 친선도모와 우의증진을 통한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과 장애인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개최했다.

함창열 부천시장장애인게이트볼연맹 회장은 “제1회 부천시장배 경기도장애인 게이트볼 대회를 통해 더 많은 장애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1회 부천시장배 경기도장애인게이트볼 어울림대회 예선전이 치러진 이날 대회에는 강동구 의장, 시도의원 및 장애인단체 관계자 등 회원과 부천시 원미, 고강, 소사, 펄벅, 구지, 범박, 산새팀을 비롯해 경기도내 31개팀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띤 경기를 펼쳤다.

성혜미 기자  ham-0908@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성혜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우현 박사, 동서통합의술로 난치병 치료 선도[인터뷰] 박우현 박사, 동서통합의술로 난치병 치료 선도
나눔정신 실천하는 유태호 (주)희성 대표나눔정신 실천하는 유태호 (주)희성 대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