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산청군 우수 농특산물 ‘옥션’ 가을 특판전
상태바
산청군 우수 농특산물 ‘옥션’ 가을 특판전
  • 이기수 기자
  • 승인 2017.11.1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햅쌀 등 엄선한 16개 농특산물 선보여
사진제공=산청군

[KNS뉴스통신=이기수 기자] 지리산 청정골 산청군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을 국내 대형 오픈마켓 옥션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산청군은 인터넷쇼핑몰 옥션에서 오는 26일까지 “산청 지리산이 전하는 가을 건강밥상”이라는 주제로 엄선한 가을 특판전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특판전 선보이는 제품은 갓 수확한 햅쌀(메뚜기쌀) 단감, 밤고구마, 감말랭이, 잡곡, 표고버섯과 환절기에 좋은 생강원액, 도라지청, 조청, 아로니아, 장아찌 등 16개 품목이다.

이번 행사는 산청군에서 생산하는 우수 농특산물을 전국의 소비자에게 홍보하고 소비자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판로망을 확보하기 위해 군 직영 산엔청쇼핑몰에서 마련했다.

소비자들의 접근성과 구매력을 높이기 위해 옥션사이트 내 홈 메인스크린, 로그인 화면은 물론 모바일 화면을 통해 특판전을 노출하고, 가격할인 및 무료배송 등 다양한 이벤트로 홍보효과와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주문은 옥션 검색창에 “산청군청산엔청쇼핑몰”을 검색하거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올 가을 지리산 청정골에서 갓 수확한 우수한 농·특산물을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온라인 시장에서 산청군 농·특산물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판촉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기수 기자 qwa447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