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23 (금)
자미한 뷰티 아카데미 부산 센터점, 반영구 창업 및 전문가반 개설
상태바
자미한 뷰티 아카데미 부산 센터점, 반영구 창업 및 전문가반 개설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11.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미한 뷰티아카데미 부산센터점 윤정덕 원장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미용 기술을 보유한 미용인들의 국내외 활동이 활발하게 전개되는 상황에서, 새롭게 미용 분야에 도전하고자 하는 사람들 또한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자미한 뷰티아카데미 부산센터점에서는 반영구화장 전 분야와 속눈썹연장 등 창업을 위한 전문가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특히 반영구화장 과정에서는 부산 최초로 △헤르만 색소를 이용한 7분 아이라인 완성반 △헤르만no1 색소를 이용한 마이크로수지 시술 등의 교육이 이뤄진다. 속눈썹연장 과정에서는 자연눈썹과 마이크로수지를 이용한 4D콤보 시술 교육이 포함돼 있다.

자미한 뷰티아카데미 부산센터점 윤정덕 원장은 “한류의 영향으로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를 포함한 해외 여러 나라에서 반영구화장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반영구화장 교육 수강을 희망하는 사람들도 계속 증가하고 있어, 반영구화장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하고 시대에 맞는 트렌드를 연구하여 교육과정에 반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윤 원장은 다년간 중국 등 해외에서 쌓은 실무 경험을 토대로 풍부한 노하우를 보유한 베테랑 실무자다. 부산 중구 남포동에 위치한 자미한 뷰티아카데미 부산센터점은 수강생들을 위해 교육 이수 후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철저한 현장 중심 실무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진 각 분야의 미용기술을 창업, 취업 전문가과정으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1:1 수준별 맞춤 지도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차별화된 교육을 실시하고있다.

한편 자미한 뷰티 아카데미는 현재 제주 본점을 시작으로 부산과 마산, 전주, 천안 등 국내 캠퍼스들을 운영 중이며, 앞으로 국내외에 더 많은 곳에 지점을 두어 전문적인 미용 기술 교육을 어느 곳에서나 쉽게 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