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마카오 호텔 ‘샌즈 리조트 마카오’, 11일 특별 할인이 쏟아진다
상태바
마카오 호텔 ‘샌즈 리조트 마카오’, 11일 특별 할인이 쏟아진다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중화권에서 일명 솔로절로 통하는 11월11일 광군절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에 견줄만한 쇼핑 시즌이다. 그만큼 다양한 할인 행사가 이어지고, 판매율도 폭발적으로 증가한다.

이러한 가운데 마카오를 대표하는 유명 호텔 단지 ‘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단지 내 호텔들을 파격적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일 단 하루 동안(11일 0시~23시59분)만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한 호텔과 뷔페 등의 서비스는 이용 기간 내에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 호텔 단지 내 베네시안 마카오(The Venetian Macao), 파리지앵 마카오(The Parisian Macao), 홀리데이 인 마카오(Holiday Inn Macao), 콘래드 마카오(Conrad Macao) 등 총 7개 호텔 모두 적용된다.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은 스위트룸만 3000실에 이르는 고급 호텔이며, 파리지앵 마카오 호텔은 마카오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에펠탑으로 유명하다. 또 홀리데이인 마카오는 드림웍스를 테마로 아이들과 추억을 쌓기에 좋고, 콘래드 마카오는 다양한 다이닝, 럭셔리 쇼핑,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화려한 호텔로 유명하다.

이번 호텔 특가 할인은 마카오 자유여행 등을 즐기려는 이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관광대국인 마카오는 호텔 투어가 따로 있을 만큼 호텔간 콘셉트가 다양하고, 럭셔리 호텔이 많은데 이번 특가 할인을 통해 최상급의 마카오 호텔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총 1200명에게 제공되는 기프트 백은 프로모션 행사 당일 시간 당 50개로 수량이 한정되며,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기프트 백은 호텔 컨시어지 예약 후 받은 호텔 ID로 교환할 수 있다. 

또 1600여원만 추가하면 홍콩마카오를 여행할 수 있는 코타이 1등급 페리 편도 티켓과 점심 뷔페권 중 택일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리 티켓은 호텔 예약날짜로부터 7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며, 점심 뷔페는 ‘그랜드 오빗’, ‘밤부’, ‘888뷔페’, ‘르 부페’ 등 뷔페 리스트 중 사전에 선택 예약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숙박 가능 시기 및 추가 혜택 교환 가능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2018년 3월31일까지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