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31 (금)
[인터뷰}] 김주찬 원장 "눈성형 자신에게 맞는 방법이 중요하다"
상태바
[인터뷰}] 김주찬 원장 "눈성형 자신에게 맞는 방법이 중요하다"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11.0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눈 어느 시대에나 미인의 기준으로 적용 되는 것 중 하나이다. 최근에는 가장 대중화 된 성형수술 중 하나로 눈성형을 손꼽는다. 겨울에는 새내기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들이 첫인상이 밝아 보이고 좋은 느낌을 주기 위해 눈매교정이나 쌍꺼풀 수술을 고려하는데, 눈수술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성형외과의 올바른 선택에 대해 창원 더고운의원에서 성형외과전문의 김주찬 원장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편집자주]   

Q.  처음 눈성형을 할 때 주의할 점?

A. 겨울은 새내기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들의 눈성형이 특히 많아지는 시기이다. 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눈성형 방법이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은 성형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부족한 상태로 상담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사소한 부분까지도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 해 줄 수 있는 성형외과전문의가 진료 하는 성형외과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Q. 새내기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들에게 권하는 눈성형 방법은?

A. 눈수술을 처음하는 경우에는 수술한 티가 덜 나도록 자연스럽게 되기를 원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럴 때는 비절개 눈매교정을 대체로 권해드린다. 눈을 또렷하게 뜬 느낌을 주고 쌍꺼풀이 없게 진행도 가능하므로, 원하는 눈매를 연출 해 줄 수 있다. 하지만 이 방식은 근육의 장력을 미세하게 조정해야 하는 정밀한 작업이기 때문에 충분한 노하우가 있는 성형외과전문의의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Q. 눈재수술의 비중도 높은가?

A. 눈수술의 비중이 높은 만큼 눈재수술의 빈도수도 늘고 있다. 쌍꺼풀이 풀리거나, 비대칭 혹은 모양이 맘에 안 들거나 크기나 깊이가 문제라고 생각되는 경우 등등 만족도가 떨어지면 눈재수술을 찾게 된다. 그래서 눈성형을 할 때 눈의 형태에 가장 적합한 방식의 수수술법 적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눈성형에서 고려해야 하는 사항으로는 눈꺼풀의 두께 처짐 눈꺼풀 연부조직상태 몽고주름 내측안륜근의 형태 눈꼬리 위치와 기울기 등 다양한 요소기 있다. 따라서 각 부위별로 상태에 맞는 수술방법을 적용하기 위해 성형외과전문의와 상담 후 진행 하는 것이 중요하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