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스타강사 서일주 원장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건강치아관리’ 홍보대사로 발탁
상태바
스타강사 서일주 원장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건강치아관리’ 홍보대사로 발탁
  • 오원숙 기자
  • 승인 2017.11.07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원숙 기자]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스타강사로 ‘2017년 헤어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하고 있는 NUEVE(누에베)의 서일주 원장이 (주)이엘메디텍이 진행하는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의 건강 홍보대사로 지난 6일 발탁이 되어 ‘건강한 치아 관리’에 대한 스마일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스타강사로도 잘 알려진 방송인이자, 헤어디자이너로 유명한 서일주 원장은 최근 권영찬닷컴 소속의 수석 헤어디자이너이자 스타강사로 활동하면서 대기업의 VIP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7년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강연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서일주 원장은 최근 유재석이 MC를 맡고 인기 배우 강하늘이 축가를 맡은 배우 정정아의 결혼식 헤어 메이크업을 진행하며 큰 주목을 받은바 있다. 서 원장은 한서대학교 뷰티헤어 교수와 한서대학교 피부미용과 교수 등 대학에서 10여년 이상을 후학을 양성 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 다양한 공중파 프로그램과 헤어뷰티 전문 채널에서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한류 연예인 스타일 따라잡기’ 등 다양한 콘텐츠로 헤어계의 스타 수석디자이너로 유명하다.

서일주 원장은 KBS 아침 뉴스타임(활력충전)이미지 변신편에 출연, 다양한 스타일 따라잡기, SBS ‘K-Pop스타’시즌1 오디션 프로그램 전체 헤어담당, MBC ‘나는 가수다’ 이영현, 윤민수, 시나위, 김바다 헤어 담당, JTBC ‘뷰티업’ 오 마이비 MC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서일주 원장이 헤어스타일을 담당했던 연예인은 이문세, 박경림, 이영현, 바이브, 한영, 이재은, 이종원, 이상아, 하수빈, 임성민, 김완선, 강인형, 이진욱, 홍지민, 오미란, 오승은, 최은주, 손병호, 박상면, 서민정, 최명길, 박정현, 안선영, 하지원 등 수많은 인기 연예인들의 헤어스타일을 창조 해내고 완성했다.

이엘메디텍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헤어디자이너 서일주 원장은 “미의 완성은 헤어스타일에서부터 시작해서 메이크업, 패션 그리고 첫 인상이 주는 행복한 미소처럼 활짝 웃은 미소로 자신의 행복을 찾기를 바란다.”고 홍보대사의 뜻을 전했다.

이엘메디텍의 이도훈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디자이너로 셀럽으로 유명한 서일주 원장의 열렬한 팬으로써 이번 건강한 치아관리 캠페인 홍보대사 수락을 해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스타강사 서일주 원장이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이엘메디텍은 의료용 치아관련 제품을 만드는 의료전문기업이다. 최근 유아 및 어린이 치약 2종을 비롯해 시린이 전용치약, 온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치약, 치아 교정용 치약, 미백치약, 치주질환 및 치은염 환자를 위한 전용치약 등 기능성 치약 5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치약을 출시했다.

이엘메디텍은 치아교정 및 임플란트 치과 그룹으로 유명한 ‘이엘치과병원’(병원장 이도훈)과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한 가족의 치아’를 책임진다는 소명의식을 가지고 병원에서 환자들을 치료한 임상내용을 토대로 다양한 치아관련 제품을 개발, 생산해 내고 있다.

이엘메디텍은 ‘어린이들과 성인들의 건강한 치아관리’를 보다 구체화하기 위해서 최근 인기 연예인들과 셀럽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이엘메디텍은 기능성 건강 치약 7종과 함께 ‘투스화이트닝’ 치아 미백키트 및 치아건강기능식품 ‘28탁’도 함께 출시했다. 정제형과 과립형 두 가지로 출시된 28탁은 치주질환을 억제하는 유산균과 독소를 해독하는 트레할로스, 기타 해조칼슘 및 비타민 D, 아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치아 건강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이엘메디텍은 이엘치과병원과 함께 기부 및 장학금 기탁, 선교사 지원 등의 선행으로 사회적인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도훈 대표는 지난 연말 대전광역시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전광역시 교육감으로부터 한밭교육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도훈 이엘메디텍 대표는 “치약 10개를 판매 할 때마다 1개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며 “치아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28탁은 미국 바이어의 제의가 이어지고 있어 수출까지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엘메디텍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헤어디자이너 서일주 원장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강연과 함께 다양한 방송 활동 중이다.

오원숙 기자 friend7150@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