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키즈카페 전용 고객관리시스템 ‘몬스터키즈’ 출시
상태바
키즈카페 전용 고객관리시스템 ‘몬스터키즈’ 출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키즈 업계의 호황이 이어지면서 창업시장에서도 관련 업종의 인기가 두드러지고 있다. 키즈카페 창업이 가장 대표적이다.

그러나 키즈카페의 경우 고객 관리가 매우 중요하고, 각종 할인 쿠폰이나 이벤트 등의 체계적 운영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남다른 노하우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운동, 레저, 뷰티 O2O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전문업체 (주)나이스브로가 키즈카페 전용 고객관리시스템(CRM)인 ‘몬스터키즈’를 자체 개발, 출시했다.

‘몬스터키즈’는 기존 키즈카페에서 수기로 작성, 보관해왔던 고객 입·퇴장 정보 및 정기권 발행 관련한 고객관리 장부와 매출정보 등을 빠르고 간편하게 올인원(All-in-one)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IT솔루션이다.

특히 전화번호 입력만으로 회원 가입을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문자 서비스까지 지원돼 매월 발생되던 문자 발송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또 마케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체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신규고객 창출 및 단골고객 확보까지 가능하도록 돕는다. 실제로 (주)나이스브로가 운영하는 서비스 플랫폼 ‘펀패스’를 통해 키즈카페 비수기에 정기권과 할인쿠폰 등의 마케팅이 가능하다.

나이스브로 김두민 부대표는 “그동안 키즈카페의 통합 고객관리 시스템이 낙후되어 모든 고객관리를 수기로 작성하고 보관하는 과정에서 고객과 업체 모두 상당한 불편을 겪어왔다”면서 “몬스터키즈는 고객 대기 시간을 줄여 빠르게 입·퇴장이 가능하며, 이용시간을 정확히 계산할 수 있는데다 수기로 작성하던 고객 및 정산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고,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나이스브로는 키즈카페 시장을 시작으로 낚시카페, 만화카페 등 낙후된 통합 고객관리시스템을 쓰는 모든 업종 및 업체에 자체 개발한 IT솔루션 ‘몬스터키즈’를 점차 확대해 제공할 계획이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