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1 (금)
'2017 한류힙합문화대상' 화려한 막을 연다
상태바
'2017 한류힙합문화대상' 화려한 막을 연다
  • 이기연 기자
  • 승인 2017.11.06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한류힙합문화대상

[KNS뉴스통신=이기연 기자] 2017년 11월 22일 수요일 고양시 아람누리대극장에서 '제5회 2017 한류힙합문화대상(2017 KOREA HIPHOP FESTIVAL & HIPHOP AWARDS)'의 화려한 막을 연다.

본 페스티벌 시상식은 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를 전 세계에 널리 전파하며 위상을 드높여온 힙합퍼들에 대한 명예적 보상을 실현하고자 열게 된 행사이다. 자랑스런 대한국인(人)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힙합의 꿈을 갖고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여러 상황을 거쳐 세계 최정상에 우뚝 서있는 힙합퍼들의 모습을 보여줌으로 힙합의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투영하는 기회를 제공하여 올바른 문화적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일조하고자 만들어졌다.

작년 가수부분 최우수상을 비와이(본명 : 이병윤)가 수상하면서 각 부문의 수상자 선정에 대한 공신력 및 인지도 면에서도 한류힙합문화대상의 위상이 높아지기도 했다.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그룹 은희승 대표

이번 페스티벌 시상식의 가장 큰 변화는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그룹'이 투자 주관을 맡으며, 전문 공연기획사의 탁월한 노하우와 운영을 통한 보다 업그레이드 된 시상식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최근 광화문 광장에서 '온 가족이 즐기는 도심 속의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을 캐치프라이즈를 가지고 주최한 '코리아 C.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유치한 것에 연이어 '제5회 2017 한류힙합문화대상(2017 KOREA HIPHOP FESTIVAL & HIPHOP AWARDS)'을 화려하게 만들 것에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그룹 은희승 대표는 "이번 페스티벌을 합합문화의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통하여 HIPHOP 문화의 한류열풍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차세대 힙합퍼들을 육성하는 토대를 마련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본 페스티벌은 주최로 (사)한국힙합문화협회, 고양시와 주관으로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그룹, (주)KBES, (주)C3엔터테인먼트, (주)킴스에이스가 함께 한다.

이기연 기자 lolo006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