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아이폰8 강화유리 브랜드 고부기, ‘안심 보험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이폰8 강화유리 브랜드 고부기, ‘안심 보험 이벤트’ 실시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7.11.0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아이폰8 액정보호 전문 브랜드 고부기가 아이폰8/8+ 이중강화유리 및 거울 이중강화유리 출시를 기념해 2017년 12월 이내 고객에게 구입 후 6개월내 제품 파손시 1매를 무료증정하는 ‘고부기 안심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부기 이중강화유리는 고부기 연구소에서 67.1g의 쇠구슬을 사용하여 1m높이에서 낙구하는 내충격성 테스트를 통하여 이를 검증한 결과, 기타제품은 1회 낙구시 파손되었으나 고부기 이중강화유리는 10회 이상의 낙구시에도 파손되지 않았다. 더불어 레포빅(Oleophobic) 코팅을 표면에 적용하여 지문방지에 탁월하며, 자체 개발한 점착제를 사용하여 테두리 들뜸없는 손쉬운 부착과 비산방지(파손시 유리 파편 날림)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기존의 강화유리에 사용되는 소다라임 계열의 유리와는 달리 강도가 우수한 실리카 계열의 고급 유리에 특수 강화제를 첨가하여 2번 강화했다. 자체 개발한 점착제 및 충격방지층도 적용하여 기타 제품 대비 10배 이상의 내충격성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전면부 거울 필터를 적용시킨 거울 이중강화유리도 선보이고 있다. 이중강화유리의 장점을 그대로 보유하면서 핸드폰 사용시에는 이중강화유리로, 핸드폰 미사용시에는 핸드폰 전면부를 거울처럼 사용할 수 있어 특히 여성 소비자들을 주 타겟층으로 삼고있다.

한편 고부기는 해외 20여 개국에 수출중인 수출유망기업으로서 거북이를 형상화한 브랜드이다. 거북이 등껍질처럼 단단하고 장기간 사용 가능한 액정보호유리 및 액정보호필름을 제조 및 판매한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