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 18:19 (목)
겨울철 갈 곳 잃은 국내 골퍼…골팡 ‘고품격 태국 골프투어’ 상품 선보여
상태바
겨울철 갈 곳 잃은 국내 골퍼…골팡 ‘고품격 태국 골프투어’ 상품 선보여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급격히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갈 곳을 잃은 국내 골퍼를 위해, 골프투어 전문업체 ‘골팡’이 동계 해외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 ‘고품격 태국 3색 골프투어’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골팡이 추천하는 ‘고품격 태국 3색 골프투어’ 패키지에는 아유타야cc, 방사이cc, 노턴랑싯cc 등 한국의 프로선수들이 겨울철에 즐겨 찾는 골프장이 포함됐다.

그 중 아유타야cc는 그린 스피드가 빠르고 티박스에서 핀이 보이게 설계된, 태국 내 최상급 골프장으로 태국 시내 관광과도 연계가 가능해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방사이cc와 노턴랑싯cc 또한 골프 전문잡지에 소개될 정도로 코스가 아름답고 페어웨이가 넓어 골퍼들이 편안하게 골프 연습을 하기 적합한 장소다.

이외에도 5성급 호텔 숙박, 3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조식은 호텔에서, 중식은 태국 전통요리를 다루는 클럽하우스에서, 때에 따라서는 한식당에서 최고급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골팡 관계자는 “해외 골프투어를 계획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투어업체가 골프 전문회사인지, 믿을 수 있는 회사인지, 기타 서비스는 어떤지를 정확히 고려하고 선택하는 것”이라며 “골팡은 매일 36홀 무제한 골프투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명품호텔 숙박, 호텔뷔페, 일3식 식사 등, 고객들의 편의 서비스도 철저하게 신경 쓰고 있다”고 전했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