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도봉구 문화검색엔진 봉글봉글팀, 제1회 도봉청년축제 참여
상태바
도봉구 문화검색엔진 봉글봉글팀, 제1회 도봉청년축제 참여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7.11.05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를 성장시킨 계기가 될 것"
제1회 도봉청년축제에 참여한 봉글봉글팀 <사진=유회중 기자>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도봉 문화검색엔진 봉글봉글팀이 지난 4일 도봉청년축제 민관추진위원회가 주관하고 도봉구가 주최하는 2017 제1회 도봉청년축제에 참여했다.

봉글봉글팀은 지난 4월에 있었던 2017 청년지원사업을 당당히 합격한 팀이다. 이번 도봉청년축제는 청년지원사업을 통과한 30여개의 팀 중 단 3개의 팀만이 참여했다.

봉글봉글팀의 리더인 청년문화포럼 최혜석 마케팅위원장은 “처음에는 도봉구를 알려 보겠다는 불명확한 목표로 지원하게 된 도봉구의 청년지원사업이었기에 어려운 점들도 많았고 시행착오들도 많았습니다.”라며 “하지만 이번 청년 축제에 참가하기 위한 준비들을 하면서 다른 청년들과 교류하며 많은 점들을 배우며 소중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었고 도봉 청년 축제가 1회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지속돼 많은 청년들이 봉글봉글의 청년들처럼 소중한 인연들과 추억들을 만들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행사의 소감을 말했다.

이어 봉글봉글팀의 총무인 청년문화포럼 엄다현 마케팅부위원장은 “도봉구를 알려보겠다는 일념으로 시작한 청년지원사업이었지만 제가 더 성장하게 된 사업이었습니다.”라며 “도봉구가 청년을 지원하는 사업을 많이 하는 지역인 것 같은데 앞으로도 많은 지원을 통해 일회성이 아닌 2회 3회가 열린다면 이번 축제에서 미숙했던 점들도 충분히 커버하면서 좋은 축제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라고 소감과 함께 앞으로 청년축제의 방향성의 대해서 말했다.

한편, 봉글봉글팀은 도봉청년축제에서 SNS를 이용한 참여형 행사를 개최하여 축제 부스 중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