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수원동탄가구단지 루모스침대, 씰리&템퍼매트리스 컨테이너 입고기념 할인 연장
상태바
수원동탄가구단지 루모스침대, 씰리&템퍼매트리스 컨테이너 입고기념 할인 연장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수원동탄가구단지 내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루모스침대 동탄점이 템퍼, 씰리매트리스 컨테이너 물량확보를 바탕으로 할인 이벤트를 이어나간다고 4일 밝혔다.

예상을 넘는 구매자 주문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추가 물량 확보를 통해 이벤트를 이어간다는 것.

루모스침대 동탄점은 컨테이너 분량의 수입 매트리스 물량을 확보함과 동시에 할인을 적용, 해외 직구대비 기본 2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템퍼 클라우드 프리마, 썰타 이이컴포트 인기메모리폼 2종에 대해 각각 160만원 대, 180만원 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객 맞춤 제작 프레임을 공장도가에 공급한다.

루모스침대 동탄점은 다양한 미국 명품 매트리스를 전시 중으로, ‘오바마 침대’인 스턴스앤포스터, 136주년 포켓스프링 최강자로 알려진 씰리침대 매트리스도 직접 체험 후 구매 가능하다. 미국 내 TOP5 제품만 취급하는 공식 수입원 루모스침대는 전 제품 MADE IN USA 제품만 입고하고 있으며, 모두 박스 포장되어 수입되고 있다.

루모스침대 동탄점 관계자는 “동탄, 수원, 용인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도 이번 컨테이너 물량확보 할인전으로 보다 저렴한 금액에 선보이게 돼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며 “물량 확보에도 인기가 높아 빠른 구입을 원할 시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원동탄가구단지 루모스침대 동탄점에 문의하면 된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