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46 (금)
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필기 교재, 예스24 11월 베스트셀러 1위 독점
상태바
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필기 교재, 예스24 11월 베스트셀러 1위 독점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2018 EBS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관련 부문에서 10월에 이어 11월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2018 EBS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한 이론과 최신 기출문제를 함께 수록해 독학 수험생도 단 한 권으로 충분히 수험을 마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복어 등 필기 공통과목이 수록, 각 파트별로 자주 출제되는 기출문제로 실전 연습이 가능하며 족보와 최신기출문제 22회가 포함됐다.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담은 ‘족집게 빈출노트’와 맞춤 플래너도 부록으로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은 단기간에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 교재를 기반으로 EBS 조리기능사 필기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0일부터 12월1일까지 EBS 플러스2 채널에서 2주 동안 방송이 진행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총 10편이 방송되며, 방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7시30분까지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식조리기능사 필기시험에 일주일 만에 합격했다는 후기를 실제로 많이 볼 수 있다”며 “베스트셀러 1위로 수험생들에게 입증된 교재인 만큼 이 교재로 빠르게 필기시험에 합격하고 실기시험에 더 매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 정부기관상 9관왕 수상 달성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독보적 이러닝 기업으로서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 외에도 IT와 사회공헌, 고용 등의 공적으로 과학기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노동부 장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법무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