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7 12:24 (일)
소다 “올 가을, 패션피플 위한 ‘잇’ 아이템은?”
상태바
소다 “올 가을, 패션피플 위한 ‘잇’ 아이템은?”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11.0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선선한 바람과 함께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자 나들이에 나서는 이들이 많다.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이번 주말 피크닉을 계획하고 있다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슬립온’과 ‘스니커즈’로 나들이 기분을 만끽하길 바란다.

◆심플+모던 스니커즈로 완성하는 스타일리시한 패피룩

스니커즈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고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2017 F/W 시즌을 맞이해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소다에서 선보인 스니커즈는 웰트 컬러를 포인트로 한 러버 소재와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라인, 독특한 패턴이 더해져 스타일리시한 맨즈룩을 완성시켜준다.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함께 매치한다면 댄디룩을 연출할 수 있고, 자켓과 슬랙스에 함께 매치한다면 젠틀한 클래식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소다 스니커즈는 캐주얼한 스트리트 웨어부터 포멀한 수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아웃솔이 탁월한 논슬립 기능과 컴포트 시스템을 적용한 쿠션 인솔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포인트 더해진 슬립온으로 완성하는 트렌디한 하이브리드룩

페미닌과 매니쉬한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슬립온 아이템을 주목하자. 슬립온은 심플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매니쉬한 아이템과의 매치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2017 F/W 소다에서 선보인 슬립온은 부드러운 레더 소재에 펀칭, 핫피스 디테일이 더해져 세련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더해주며, 매 시즌 사랑 받는 실버 컬러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올 가을 패피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럭셔리 하이브리드 캐주얼 구두 브랜드 소다의 스니커즈와 슬립온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