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주식회사 이상투자그룹, 열정과 패기 있는 주식 애널리스트 신입/경력사원 채용
상태바
주식회사 이상투자그룹, 열정과 패기 있는 주식 애널리스트 신입/경력사원 채용
  • 박세영 기자
  • 승인 2017.11.0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세영 기자] 주식회사 이상투자그룹이 열정과 패기 있는 신입/ 경력사원을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상투자그룹은 별스탁, 스톡매거진 등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투자자들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 검색기, 카카오톡 오픈채팅 등의 서비스를 구축하여, 여의도 애널리스트가 투자자 개개인들의 종목을 세심하게 분석해줌으로써, 회원들에게 많은 신뢰를 얻고 있는 여의도 증권정보기업이다.

애널리스트 채용 분야는 증권방송, 증권리딩 (문자, 카카오톡, 밴드) 전문가 신입/ 경력자로서 유경험자, 동종업계 경력자, 모의투자대회, 관련 자격증 등을 우대한다.

또한 이번 채용은 학력 및 전공, 지역, 연령에 제한이 없는 이른바 블라인드 채용으로 실시된다.

금번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적성검사-1차 실무자 면접-2차 대표이사면접-최종합격 순의 채용절차를 거친다.

이상투자그룹 장현용 전무는 ‘ 동종업계 최상위권에 오르면서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인력을 늘려 새로운 도약을 해야 한다는 판단에 따라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애널리스트 양성 관련 개개인의 성과보상 및 처우를 업계 최고로 대폭 확대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누구든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함으로써, 수익률이 좋은 애널리스트에 대해선 추가 성과급을 지급하는 등 자사의 다양한 주식 사업 분야의 신성장동력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박세영 기자 storybad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