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복잡한 대출신청 간편한 은행별 실시간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통해 금융사별 금리 및 한도 상담 가능
상태바
복잡한 대출신청 간편한 은행별 실시간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통해 금융사별 금리 및 한도 상담 가능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11.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현정 기자] 가계부채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면서 정부는 8.2부동산 대책을 세워 대출규제에 나섰다. 하지만 이 같은 정부대책은 심각한 부채와 투기를 막기 위해 시행되는 규제인데 처음으로 내 집을 마련실수요자들은 이러한 정책으로 인해 난감함을 겪고 있다.

11월에 내집마련을 준비하고 있던 직장인 박준호(43세, 가명)씨는 주거래 은행에서 4월달까지는 대출한도를 70%가 가능했다. 하지만 부동산대책 시행으로 인해 대출한도가 점점 떨어지더니 현재30%까지 떨어졌다고 한다. 이에 내집마련이 간절했던 김씨는 주거래은행에서 대출한도가 나오지 않아 집을 포기해야 하나 고민하던 중 지인을 통해 아파트금리비교사이트 ‘케이탑론’을 알게 되었다.

김씨는 ‘케이탑론’ 상담을 통해 김씨의 조건에 맞는 상품을 안내 받았고 필요한 한도까지 모두 받을 수 있었다.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 ‘케이탑론’에서는 주택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상담뿐만 아니라 신용대출상담도 가능하다. 직장인신용대출, 사업자신용대출, 저신용자대환대출, 전문직대출, 무직자대출, 주부대출, 무설정아파트론, 오토론 등 소비자조건의 맞는 상품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은행별실시간금리비교사이트의 장점은 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을 통해 주택아파트담보대출 금리를 무료로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으며 신용조회 절차가 없고 금융권상품에 대한 비교 안내만 하기 때문에 쉽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케이탑론’에서는 개인별 신용등급, 재정상황, 기대출유무 등으로 대출상품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상담사가 개인별 맞춤형 최저금리 상품을 추천해준다. 고객이 상품이 마음에 들면 대출서류를 준비해서 해당 은행을 방문하면 된다.

케이탑론 관계자는 “최근 대출규제로 인해 은행 자격조건 및 심사기준이 까다로워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주거래은행에서 거절을 받고 온라인상담신청이 급격히 많아졌다”며 “대출을 받을 때 금융사별 금리나 한도, 자격조건이나 심사기준이 소비자마다 다르기 때문에 금리비교전문컨설팅사이트를 통해 본인 조건에 최적화된 대출상품을 안내 받아 안전하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케이탑론’ 아파트담보대출및 신용대출 금리비교서비스 이용은 홈페이지를 통한 전화문의를 주면 된다.

 

김현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