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 대비 NCS 봉투 모의고사 ‘합격 전략' 수록
상태바
에듀윌,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 대비 NCS 봉투 모의고사 ‘합격 전략' 수록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공기업 국민건강보험공단(NHIS) 서류전형 결과가 오늘(26일) 발표됐다. 합격자들은 오는 11월4일 NCS 필기시험을 치르게 된다.

2017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시험은 20문항씩 의사소통, 수리, 문제해결 분야로 구성돼 있으며, 총 60문항이다. 선택지는 사지선다형과 오지선다형이 혼용돼 있으며, 하나의 자료에 2~3문항을 연결해 출제되는 형식이 많다. 또 모든 영역의 문제 지문 및 자료가 긴 편이다.

에듀윌은 바짝 앞으로 다가온 국민건강보험공단(국민건보) NCS 필기시험을 위해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NCS 봉투 모의고사’ 교재를 출간하고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는 각종 전략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 교재를 구입하면, NCS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에듀윌 도서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의고사로 실전감각을 다지고, 강의 콘텐츠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면 단기간 독학으로도 합격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국민건보 NCS의 최신 유형을 알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최적화된 교재다.

에듀윌의 ‘봉투모의고사’ 교재는 최신 시험과 난이도를 반영한 3회분 모의고사로 구성돼 있다. 반드시 풀어야 하는 문제만 엄선해, 함께 수록한 OMR 답안지로 시간 안배 능력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학습 능률을 높이는 맞춤형 해설도 함께 제공한다.

스페셜가이드도 제공한다. 스페셜가이드에는 연봉, 채용절차, 2017년 지난 상반기 시험 분석 자료까지 함께 구성돼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이번 채용을 통해 행정직, 건강직, 요양직 등을 채용하며, 채용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인성포함)-증빙서류 등록-면접전형-신체검사-임용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에듀윌은 하반기 채용 시즌에 맞춰 삼성 GSAT, 농협 NHAT, CJ인적성, LG인적성, 현대차 HMAT, SKCT 등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교재부터, 각 공기업 NCS 교재도 출간 중이다. 구입은 예스24 등 온라인서점에서 할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