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학원 ‘오피아어학원’, 수원·강남점 동시 수강료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오픽학원 ‘오피아어학원’, 수원·강남점 동시 수강료 할인 이벤트 실시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2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 등 여러 방면에서 영어의 중요성이 커지며 영어 학원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수원 및 강남오픽학원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 오피아어학원(대표원장 유예솔)이 수강료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피아어학원은 2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6일간 등록하는 수강생에게 8회 수업분인 1개월 수강료를 정가 48만원에서 38만원으로 10만원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적용 과목은 영어회화, 오픽, 토익, 토익스피킹, SPA, 중국어회화, TSC 등으로 다양하다. 수원점과 강남점 모두 해당하며, 신규 등록 및 재원생 재등록 모두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신규 등록의 경우 상담 당일 등록에 한해 적용된다.

외국어 말하기 학습은 본인이 직접 말해보고 표현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에 가장 적합한 수업 방법은 1:1 수업이지만 수강료가 다소 부담이 될 수 있다. 평소 어학학습이 필요했으나 수강료 부담을 갖고 있던 경우 오피아어학원의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피아어학원은 2016년 3월 수원오픽학원으로 정식 개원 후 빠른 속도로 성장, 개원 1년 만에 서울 강남점을 출점하며 강남오픽학원도 함께 운영할 정도로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전국적인 유명세에 강남, 수원 이외 지역에서도 문의가 많아 면대면 수업이 어려운 지역 수강생과는 원격 화상강의도 진행 중이다.

오피아어학원은 자체개발한 ‘Frame 오픽’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Frame 오픽’ 프로그램은 광범위한 오픽 문제를 15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하고 각 카테고리별 만능 스크립트를 학습함으로써 기존의 스크립트 단순 암기식 학습법 대비 암기량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학습자의 암기량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학습능률 상승에 도움을 준다.

‘Frame 오픽’ 프로그램을 개발한 유예솔 원장은 OPI AM(Advanced Mid) 등급을 보유한 대표강사이기도 하다. OPI AM 등급은 OPIc 측정 가능 최고 등급 AL(Advanced Low)보다도 상위등급이다. 국내에서 이 등급을 보유한 강사는 극소수로, 오픽에 대한 최고의 전문성을 갖추었다고 볼 수 있으며 그의 노하우를 집약한 것이 바로 ‘Frame 오픽’ 프로그램이다.

유예솔 원장이 개발한 오피아어학원의 자체교재 오픽 e-book은 한국저작권등록협회에 등록되어 있어 타 학원들과는 차별화된 학습 컨텐츠를 독점적으로 제공한다.

오피아어학원 관계자는 “영어실력을 늘리고자 하는 목적은 모두 다르지만 효과적인 학습방법과 경제적인 수강료를 원하는 마음은 다 같기에 6일간의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정가 대비 많이 할인된 수강료이지만 수업의 질과 검증된 그 학습효과는 결코 낮춰진 것이 아니므로 많은 분들이 이벤트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오피아어학원 전 지점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 카카오톡 등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