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가을웨딩시즌, 신혼부부 혼수리스트로 주목받는 전기 온열찜질기
상태바
가을웨딩시즌, 신혼부부 혼수리스트로 주목받는 전기 온열찜질기
  • 김재수 기자
  • 승인 2017.10.2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수 기자] 가을웨딩 시즌 그리고 곧 다가올 겨울웨딩 시즌에 맞춰 결혼준비를 하느라 예비부부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며 예비부부를 축하하는 마음을 담은 혼수용품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특히 많은 예비신부 여성들이 손발이나 아랫배가 남달리 찬 냉증을 갖고 있는데 냉증은 골반 내의 혈액순환을 나쁘게 하여 난소나 자궁의 조직대사를 저하시키고 호르몬의 분비, 자궁 기능 등을 약화시켜 배란, 착상, 임신 유지 등을 어렵게 한다는 점이 알려져 있다. 이에 예비신부 여성들이 몸을 따뜻하게 해주기 위해 혼수리스트에 온열찜질기를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때마침 예비부부들이 선호될만한 원적외선 전기 온열찜질기 신제품 ‘리치웨이 바이오벨트’가 출시되었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된 이 제품은 벨트 전체에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천연 자수정이 탑재되었으며 허리 상당부분을 커버할 수 있도록 보다 넓게 제작되었다.

 

특히, 리치웨이 바이오벨트는 비교적 파장이 짧고 침투력이 강하며 편안한 열을 발생시키는 천연 자수정으로부터 나오는 원적외선을 활용한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또한 신체에 닿아서 사용할 전기제품으로 전기 안전성 여부에 있어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신축성이 뛰어난 벨크로 타입으로 편리하게 체격에 따라 조절가능한 편리성, 혼자서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분리, 결합으로 보관에 용이하며 언제든지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을 지녔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디지털화된 조절기로 편리하게 온도 및 시간 조절을 할 수 있다. 허리 이외에도 배, 무릎, 어깨, 다리 등 필요한 부위에 따뜻한 찜질을 할 수 있으며 의자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특히 장시간 의자에 앉아 있어야하는 신혼여성 직장인들에게도 알맞다.

 

또한 예비신부가 향후 임신을 하게 되거나 산후조리 중일 경우 평소에 휴식을 취하면서 근육이완 및 배를 따뜻하게 하거나 수유 후 어깨가 뻐근할 때 이 제품을 사용한다면 도움이 되며 이들 뿐만 아니라 다른 가족구성원들도 배, 허리, 어깨, 다리 등등 필요한 부위 찜질을 위해 두고두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효용가치가 높다.

가을웨딩시즌, 신혼부부 혼수리스트로 주목받는 전기 온열찜질기

김재수 기자 news15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