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32 (월)
[인터뷰] 유희목 원장 “처진 볼살, 이중턱 누구나 좋은 결과를 얻는것은 아니다"
상태바
[인터뷰] 유희목 원장 “처진 볼살, 이중턱 누구나 좋은 결과를 얻는것은 아니다"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10.26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세월이 흐르면서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피부탄력이 처지면서 이중 턱(턱살)이 생기게 된다. 대부분 사람들은 지방 흡입 등 수술을 이용하여 해결하는 분들이 있다. 고주파(RF)를 이용하여 지방세포 개체 수와 크기를 순차적으로 줄여주는 비수술적인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 FDA승인으로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초음파 기술인 트루스컬프에 대해  춘천 예인미클리닉 유희목 원장님과 이야기를 나눴다.〈편집자 주〉

Q. 트루스컬프에 대한 치료방법과 효과를 쉽게 설명한다면?

A. 지속적으로 균일하게 온도를 가해주어 불필요한 지방세포의 개체수와 크기를 줄어들게 하여 늘어지고 처진 볼살, 이중턱(턱살) 제거를 안전하게  수술 없이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지방세포 수가 줄어들게 되어 요요현상이 적다는게 큰 특징이다.

Q. 꼭 주의해야할 점이 있다면?(트루스컬프)

A. 광대와 지방층이 얇은 부분을 시술하게 된다면 피부가 울퉁불틍해지거나 깊이 패인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지방분포도와 해부학적 이해를 가진 전문적인 의료진을 통해 상담을 받아 필요한 부위에 시술을 받는 걸 추천 드린다.

Q. 트루스컬르 효과를 누구나 볼수 있는것인가,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한다면?

A .온도를 이용하여 자방세포의 개체수와 크기를 줄여주기 때문에 한달 정도는 지나야 눈으로 효과를 확인 할 수 있다. 효과가 생각보다 미미하다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다. 단 한번으로도 효과가 확인 할 수 있으나 3회 이상을 추천해드린다. 또한 사람마다 체질과 피부두께가 달라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온도를 정하는 것을 권해 드린다.

Q. 트루스컬프의 시술후 주의해아 하는 사항이 있다면?

A. 시술 직후 얼굴의 홍조현상이나 열감을 느낄 수 있다. 적당한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게 되며 부작용이 발생경우가 거의 없다. 가끔 전문적인 테크닉이 부족한 의료진 때문에 화상이나 얼굴에 깊이 패인 부작용의 사례들이 있다. 하지만 최신 기기를 통한 온도센서가 있어 크게 걱정 할 필요가 없으며 좋은 결과를 위해선 전문적인 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받는 걸 추천한다

Q. 마지막으로 당부할 말씀 있다면?

A. 모든 사람들에게 트루스컬프는 만족스러운 효과를 장담 할 수 없다. 하지만 전문적인의료진과 함께 빈틈 없는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시술인지 확인 후 시술 방법의 프로그램을 결정한다면 좋은 결과를 가질 수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