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29 (금)
'도둑놈 도둑님' 서주현, 발리를 빛내는 미모 재조명 "서현 is 뭔들"
상태바
'도둑놈 도둑님' 서주현, 발리를 빛내는 미모 재조명 "서현 is 뭔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0.22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도둑놈 도둑님'에 출연 중인 소녀시대 서현(서주현)의 화보가 새삼 화제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도둑놈 도둑님'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주말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에 출연 중인 소녀시대 서현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서현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 화보에서 신들의 섬 발리로 떠나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배경으로 신마저 매혹시키는 아름다움을 뽐냈다.

화보 속 서현은 '러비 플라워'(Lovee Flower)를 콘셉트로 새와 나무, 꽃, 열매 등 페미닌한 아트워크의 의상을 소화하며 서현이 지닌 여성미와 소녀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서현은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잠시 달콤한 휴식을 만끽했다. 촬영 다음날에는 스태프들을 이끌고 다양한 수상레져를 즐기면서 특별한 추억도 쌓았다는 후문이다.

가수 활동과 더불어 꾸준히 연기 경력을 쌓고 있는 서현은 MBC 주말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에서 정의감 넘치는 수사관 강소주 역으로 열연해 호평을 받았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은 10월 21일 방송이 결방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