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모의고사, 2018년 개정판으로 공부하세요”
상태바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모의고사, 2018년 개정판으로 공부하세요”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8년 새 교육과정을 반영한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과 모의고사 교재를 출간했다.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모의고사’는 하루에 1회씩 7일로 완성하는 실전 모의고사 교재로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 한국사, 도덕 총 7과목을 7회로 구성됐다.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구성해 실전감각을 높일 수 있으며, 모의고사 총평을 통해 모의고사의 난이도 및 중요 유형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은 새 교육과정에 최적화된 교재로 단 한 권만으로도 이론과 실전 감각을 습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교재다. 기출문제 중 빈출문제는 중요하게 표시했으며, 시험 범위 기출문제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기본서가 없어도 개념까지 상세하게 설명되어 이해하기 쉬우며, 해당 문제와 관련된 개념을 수록해 꼼꼼한 복습을 지원한다.

한편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핵심총정리 교재가 예스24 대입검정 부문 8월, 9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10월에도 베스트셀러를 달성했다.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합격 핵심총정리’는 시험에 출제될 내용만 압축한 교재로 2017년 새 교육과정을 완벽히 반영한 것은 물론, 5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해 핵심이론만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만의 3 Step 합격전략을 통해 효율적으로 핵심만 학습할 수 있어 단기간에 빠르게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이나 어떤 교재를 선택해야 할지 난감했던 수험생, 한 권으로 기초부터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는 교재를 찾는 수험생에게 적합한 교재다.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해 많은 수험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