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마마' 시상식서 심기 불편한 태도 보인 유명 가수, 가시 돋힌 일침까지 언급...누구?
상태바
'마마' 시상식서 심기 불편한 태도 보인 유명 가수, 가시 돋힌 일침까지 언급...누구?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0.1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엠넷 '마마'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2017년도 마마(MAMA) 가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태양이 마마 시상식서 후배들에게 일침을 던진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빅뱅은  ‘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5 MAMA’)‘에서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했다.

당시 태양은 "빅뱅 5명이 완전체로 'MAMA' 시상식에 참가하는 게 앞으로 오랫동안 힘들 수도 있을 것 같다"며 "그동안 'MAMA'를 통해 좋은 무대를 보여줄 수 있어 행복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사실 다섯 명이서 마마 시상식을 참여하 오랜 기간은 힘들 것 같다고 생각한다. 그동안 마마를 통해 하고 싶은 무대를 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그동안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태양은 "한 가지 아쉬운 건 마지막까지 신나는 축제의 장이 됐으면 좋겠는데, 많은 가수분들이 자리에 계시지 않아 아쉽다. 멋진 노래와 멋진 무대로 찾아 뵙겠다"며 시상식이 끝나고 나자 자리를 모두 비운 후배 가수들에게 아쉬움을 드러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