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박나래 할로윈데이 화장 관심 ‘UP’
상태바
겟잇뷰티 박나래 할로윈데이 화장 관심 ‘UP’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10.18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18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박내래의 할로윈데이 코스튬과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되어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할로윈데이에 과감한 복장이나 분장으로 축제 분위기를 즐기려는 젊은이들이 늘어나면서 이와 관련된 분장법에 대한 관심 역시 커지고 있는 것. 더불어 할로윈데이가 2주 앞으로 다가오고 있어 할로윈데이 화장법은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박나래는 이날 겟잇뷰티 토킹미러에서 ‘나래’s 할로윈 바이블’이라는 주제로 할로윈 특집을 꾸몄다. 박나래는 엘프, 뱀파이어, 좀비 등 다양한 할로윈 코스튬을 선보이며 직접 터득한 디테일을 선보였다.

할로윈 의상과 함께 화제를 모은 그녀의 ‘뱀파이어 메이크업’은 할로윈데이에 축제 분위기를 즐기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화장법이다.

박나래가 강조한 뱀파이어 메이크업의 핵심은 하얀 피부와 피빨강 레드립이다.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하얀 광채를 뿜으면서도 촉촉함을 머금고 있는 베이스화장을 선보였으며, 뱀파이어 화장을 완성하는 진한 풀발색 립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뱀파이어 화장에서 박나래가 사용한 제품은 셀레뷰 블랙세럼팩트로 고급스럽고 매혹적인 블랙세럼의 완벽한 마블링이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는 팩트다. 방송에서 박나래는 얇고 예민한 피부 때문에 세럼이 들어있는 촉촉한 제품인 셀리뷰 블랙세럼팩트를 사용한다고 언급했다. 특히 그녀는 가을철에는 쿠션보다는 밤 제형을 사용해야 보습력이 좋아 화장이 뜨지 않는다고 팁을 전하면서 광채 나는 자신의 피부에 연신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커버력 또한 우수해 모공을 가려주는데 탁월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종석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타고있는 셀레뷰의 블랙세럼팩트는 피부노화와 각종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피부결을 표현해 준다. 실제 블랙다이아몬드 외 10여 가지 블랙 항산화 성분을 70% 함유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항산화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메이크업에 이어 박나래가 강조한 뱀파이어 메이크업의 핵심은 피를 먹은 듯한 입술로 셀레뷰 블랙세럼립루즈 1호를 사용해 완벽한 할로윈데이 분위기를 완성했다.

그녀는 도톰한 입술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립 브러쉬를 이용해 입술 라인을 다소 오버해서 그리는 것을 추천했다. 입술 라인 안으로는 화려한 외관과 고발색의 사용감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셀레뷰의 블랙세럼루즈를 채워 발라 매혹적인 입술을 완성했다. 검정색 마블링이 화려하게 휘 감은 화려한 셀레뷰의 블랙세럼립루즈는 외형으로 보이는 화려한 마블링 이외에 실제 세럼플루이드 60%를 함유한 만큼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한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매주 수요일 밤 9시30분에 방송되며, 박나래의 ‘나래's 할로윈 바이블’은 재방송 및 다시보기를 통해 재시청할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