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제28회 시험 ‘합격완성 풀서비스’ 제공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제28회 시험 ‘합격완성 풀서비스’ 제공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오는 28일 치러지는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 열기가 뜨겁다. 원서 접수만 총 32만여명을 돌파하며, 10대부터 80대까지 다양한 지원자들이 몰리고 있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위해 시험 전부터 후까지 책임지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은 시험 전 △막판 20점 상승 핵심요약자료 △최종점검 파이널 모의고사 △가장 빠른 가답안 무료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험 후에는 △자동채점&가답안 확인 △실시간 시험결과 분석 △시험 후기 이벤트 △해설 특강 등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수험생들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클릭 한 번으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만 정리한 요약자료를 받을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파이널 모의고사 같은 경우는 수험표인증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 시험 당일 편리하고 정확하게 합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가장 빠른 PC/모바일가답안 오픈 즉시 문자로 알려주는 가답안 무료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1년에 한 번 실시되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가답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시험 후에도 후기 이벤트 및 해설특강 등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다양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KRI한국기록원은 국내 최고 기록을 검증하고 수집해 세계 기네스북에 등재하는 공식인증기관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대통령상과 법무부, 미래창조과학부 등을 수상해 9관왕을 달성하는 등 끊임 없이 신뢰도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