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KNS TV] 김천시 인재양성재단 기금 200억 달성... 박보생 시장 “김천시민과 함께 이룬 쾌거”
상태바
[KNS TV] 김천시 인재양성재단 기금 200억 달성... 박보생 시장 “김천시민과 함께 이룬 쾌거”
  • 유지오 기자
  • 승인 2017.10.1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보생 김천시장이 김천 인재양성재단 기금 200억원 조기달성 축하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유지오기자] 경북 김천시가 인재양성재단 기금 200억 조기달성에 따른 축하행사를 마련해 시민들과 함께 기쁨을 나눴습니다. 

12일 김천종합운동장 주차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는 오후 6시부터 가랑비가 내리는 속에서도 박보생시장, 김응규 경북도의회의장, 배낙호 시의회의장 및 각 기관 단체장 등 많은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화려한 공연이 진행됐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특별히 인재양성기금 200억 달성을 축하해 주기 위해 국제자매도시인 인도네시아 수방시(Subang City)의 시장이 공연단과 함께 방문해 전통민속공연을 선보여 많은 박수를 받기도 했습니다. 

본 행사로 기부자와 김천시민 모두가 인재양성기금 200억 달성의 주인공이라는 의미의 ‘김천인재양성기금 200억 달성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행사가 진행 됐습니다. 
 

12일 저녁 김천종합운동장 주차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인재양성재단 기금 200억원 조기달성 축하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선포식 후 유명 MC 조영구와 가수 지원이의 사회로 진행된 음악회는 김천시 홍보대사인 가수 보나의 ‘김천 로맨스’로 시작해 레이디티, 홍원빈, 김용임, 김기하, 안수, 오로라, 박상철 등 12명의 인기 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시민들의 흥겨운 축제로 만들었습니다. 

[인터뷰 / 박보생 김천시장] 
“2008년 인재양성재단을 설립해서 오늘 현재 203억 9000만원이 달성됐습니다. 그래서 기부장님들과 시민들을 모시고 이와 같은 화합의 잔치를 개최하게 됐습니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요. 앞으로 시에서는 인재양성재단을 더욱 더 키워서 우리지역의 학생들이 학비의 어려움 없이 공부를 열심히 할 수 있도록 그런 분위기를 조성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12일 저녁 김천종합운동장 주차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인재양성재단 기금 200억원 조기달성 축하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날 축하공연은 김천 출신 지역인재를 길러내겠다는 박보생 시장과 시민들의 염원으로 이뤄낸 200억원 기금 조기달성을 자축하고, 시민들이 다시 한 번 화합하는 촉매제로서 뜻 깊은 행사였습니다. 

KNS 김천TV입니다.

유지오 기자 jrjini@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