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환절기 건강선물, 이거 어때요?”…참다한홍삼 外 눈길 상품
상태바
“환절기 건강선물, 이거 어때요?”…참다한홍삼 外 눈길 상품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10.16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추석은 지나갔지만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부모님 건강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여러 품목의 선물세트가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연로하신 탓에 건강이 약해지기 쉬운 부모님께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선물만큼 좋은 것도 없다. 부모님의 건강 지킴이 노릇을 톡톡히 해줄 효도 선물들을 모아봤다. 

◇ 영양만점 홍삼이 통째로…‘참다한홍삼’

부모님 건강에 좋은 선물하면 대표 건강식품인 홍삼과 흑홍삼을 빼놓을 수 없다. 다양한 홍삼, 흑홍삼 제품 중에서도 ‘참다한 홍삼’은 홍삼의 뇌두부터 잔뿌리까지 통째로 갈아 통홍삼의 영양분을 고스란히 담아낸 전체식 홍삼 제품이다. 흑홍삼 초미세분말 공법으로 통홍삼을 마이크로미터(㎛) 수준까지 분쇄하므로 홍삼의 유효성분 추출률과 체내 흡수율이 우수하다. 

스테디셀러 홍삼액 제품인 ‘참다한홍삼 프리미엄’을 비롯하여 중년 여성을 위한 ‘퍼스트레이디’, 부드러운 맛의 ‘참다한홍삼 마일드’ 등이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며, 농축액 제품인 ‘참다한홍삼정’, ‘참다한홍삼정 프리미엄 스틱’ 등도 인기가 좋다. 

◇ 뭉친 근육을 풀어라…‘모지프로 마사지기’

나이가 들면 몸이 찌뿌듯하고 쑤시는 일이 잦아진다. 이럴 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마사지기다. ‘모지 프로 마사지기’는 360도 회전 볼이 탑재돼 있어 상하좌우 효과적인 마사지가 가능한 제품이다. 통증 부위에 따라 자유자재로 힘의 강도를 조절하며 사용할 수 있고 냉동실에 20분 정도 넣었다가 사용하면 아이스 마사지기로도 활용 가능하다. 

적절한 사이즈에 전기 연결이 필요 없어 사용 및 휴대가 간편하며, ‘커브’, ‘미니’, ‘발’ 등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 온열 기능에 살균 소독까지…‘리쇼드 근적외선 온열매트리스’

근적외선은 근육통 완화, 피로회복, 혈액순환 개선 등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리쇼드 근적외선 온열매트리스’는 국내 특허를 받은 근적외선 램프를 매트리스 내부에 삽입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근적외선의 효능과 온열 기능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살균소독 99.9% 실험 성적서 통과, 아토피 안전 인증, EMF 전자파 안전 인증을 두루 획득해 위생적이고 안전한 것도 장점이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