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인터뷰] 트루스컬프 복합시술로 늘어지고 처진 이중턱, 볼살 개선이 가능
상태바
[인터뷰] 트루스컬프 복합시술로 늘어지고 처진 이중턱, 볼살 개선이 가능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10.16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20대 중반 이후 진피층 내 콜라겐 수가 떨어지면서 중력에 의해 피부처짐이 생기고 주름이 발생하게된다. 한번 늘어지고 처진 피부탄력을 자연적으로 개선하기 힘들다고 한다. 그래서 트루스컬프, 울쎄라등 시술을 생각한다. 최근 트루스컬프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받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났다 하지만 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건 아니라고 한다. 압구정피부과 리연케이 김장한 원장과 “올바른 트루스컬프 시술”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편집자주] 

Q. 트루스컬프에 대한 설명부탁드린다.

A. FDA승인받은 RF(고주파)기기로 45도 정도로 균일하고 일정한 온도를 가해주어 점차적으로 불필요한 지방세포 수와 크기를 줄이고 타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수술없이도 늘어지고 처진 이중턱, 볼살을 개선할 수 있다. 살의 원인인 지방세포를 줄이기때문에 요요현상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Q. 트루스컬프는 어떤 분들께 효과를 볼 수 있나?

A. 수술없이 이중턱제거를 원하시는 분, 과도한 지방이식으로 마땅한 방법을 찾지 못하신 분, 윤곽주사나 컷주사등 비만주사에 효과를 보지 못한 분, 이중턱제거와 리프팅을 동시에 원하시는 분에게 효과적이다.

Q. 트루스컬프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분들이 계신다고 한다. 이에 대한 자세히 설명부탁드린다.

A. 트루스컬프는 온도를 이용하여 지방세포 수를 줄여주기 때문에 3~4주 정도 지나야 눈에 띄게 효과가 보인다. 그래서 효과가 미미하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다. 단 한번만으로 효과를 볼 수 있으나 3회 이상을 권한다. 또한 사람마다 피부두께와 상태들이 다르므로 의료진과 상담 후 횟수과 온도를 조절하는게 바람직하다.

Q. 복합시술이 인기가 높다 자세한 설명부탁드린다.

A. 트루스컬프는 타이트닝 효과는 있으니 주로 지방세포 수를 줄이는 것이다. 그래서 피부탄력이 떨어지거나 즉시 효과를 보시는 분들은 트루쎄라 및 트루스타등 복합시술을 권한다. 트루쎄라는 울쎄라와 결합하여 서로 다른층에서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하여 늘어지고 처진 이중턱, 볼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께 안성맞춤이다.  트루스타는 메디오스타와 결합하여 시술 직후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시간안에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한다. 무엇보다 각자의 피부상태가 다르므로 의료진과 꼼꼼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시길 권한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