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중부권 ‘무대예술전문가’ 역량 강화 나서
상태바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중부권 ‘무대예술전문가’ 역량 강화 나서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7.10.15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무대예술현장전문가 연수 무료 진행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사무총장 김호일)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공동주최로 오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동부창고35 청주공연예술연습공간에서 중부권 공연문화예술전문인력의 창작역량을 키우기 위해 ‘2017 무대예술 현장 전문가 연수[2]-디자인실무’를 개최한다.

이번 교육은 공연예술 창작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역 무대예술전문가의 접근성과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중부권을 대표하여 청주공연예술연습공간에서 진행된다.

또 충청·대전·세종 등 중부권에서 활동 중인 공연예술분야 현장에 종사하는 2년 이상 경력자 및 공연기획, 신진예술가, 공연예술 관련 학부생 등 교육 대상의 폭이 확대됐다.

또한 교육 프로그램은 실제 공연예술 작품 프로세스 과정의 실무 역량 증진을 위한 워크숍 방식으로 운영되며 작품을 중심으로 무대, 조명, 음향, 영상 각 분야의 디자인과 종합적운용에 관한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그리고 각 분야별로 효과적인 교육을 위해 공연예술현장 밀착형 이론교육, 현장 실습을 병행하면서 세분화된 현장 전문교육 형태로 진행되며, 교육비는 무료다.

신청 방법은 동부창고 홈페이지(www.dbchangko.org)를 참고해 신청서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교육 당일 현장 추가 신청도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부창고 담당자(☎043-715-6861)에게 문의하면 된다.

성기욱 기자 skw974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