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8 23:15 (월)
대한불교조계종 '아름다운동행' 재단,야행프로젝트 우리함께 걸을까 행사 개최
상태바
대한불교조계종 '아름다운동행' 재단,야행프로젝트 우리함께 걸을까 행사 개최
  • 황자익 기자
  • 승인 2017.10.1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개최, 조계사에서 봉은사 까지 18Km 코스

[KNS뉴스통신=황자익 기자] 대한불교조계종 산하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자승스님)은 오는 28일 '야행프로젝트_우리 함께 걸을까'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야행 프로젝트로써 빈곤 속에 성장하고 있는 아동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빈곤 환경 속에 있는 아동 청소년들의 발달적 심리적 위기를 예방하고, 지원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세상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아름다운동행 사무총장 자공스님은 "가을을 맞이하여, 각박해져가고 있는 현대사회 속에서 주변의 이웃들을 돌이켜보고, 어려운 환경 속에 살아가고 있는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깊어지는 가을 저녁 가족들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걷기행사는 조계사에서 출발하여, 청계천, 살곶이 체육공원, 영동대교, 봉은사를 도착하는 코스로 총 18Km로, 코스 중간 참가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참가자 1,00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1인당 1만 원 혹은 정기후원 5,000원 이상이며, 참가비는 국내외 아동 청소년 지원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접수는 대한불교조계종 홈페이지 또는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황자익 기자 1004jayaa@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