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KNS 뉴스통신, KNS TV 개국 이벤트 실시 '화끈하게 쏩니다'
상태바
KNS 뉴스통신, KNS TV 개국 이벤트 실시 '화끈하게 쏩니다'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7.10.13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에보 스틱쎄럼 증정.
KNS TV 개국 축하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이혜진 기자>

[KNS뉴스통신=이혜진 기자]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이 KNS TV 개국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에보화장품 스틱세럼 SET(3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KNS '네이버 TV'에 접속하여 구독신청을 하고, KNS 인스타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의 인스타 계정에 리포스트 하면된다. 그리고 인스타 계정에서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기존 가입한 구독자 회원은 KNS 인스타계정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의 인스타 계정에 리포스트하여 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신청된다.

이벤트 기간은 이번달 말 31일 까지이며 당첨자는 11월 5일 KNS 인스타계정에서 발표한다.

당첨자는 KNS 인스타 계정으로 다이렉트 메시지에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 발표시 별도 공지 한다.

이번 이벤트에 상품으로 사용된 에보화장품 스틱세럼 <사진=이혜진 기자>

한편, 에보(eevoo)화장품은 재단법인 국제모델협회 공식인증 화장품으로 ‘순간이 아닌 영원한 만족을 위해 ‘처음’을 다시 한다‘ 는 뜻의 DAUM4 BEAUTY를 슬로건으로 하고 있다. 

에보화장품 이기연 사장은 “DAUM4 BEAUTY 라인 중 하나인 스틱세럼은 자연에서 찾은 가치로, 가장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준비할 수 있게 해준다”라고 설명했다.

이혜진 기자 ange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