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39 (금)
'강적들' 김갑수 "서해순, 남편 故 김광석과 딸의 사망, 남의 일처럼 거론" 들여다보니?
상태바
'강적들' 김갑수 "서해순, 남편 故 김광석과 딸의 사망, 남의 일처럼 거론" 들여다보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0.12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故김광석의 아내 서해순씨에게 대중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12일 서해순씨가 뜨거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故김광석과 서해순씨를 다룬 TV조선 '강적들'이 다시금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 것.

지난 9월 방송된  TV조선 '강적들'에서는 故 김광석을 둘러싼 사망 미스터리에 대해 다뤘다.

당시 문화평론가 김갑수가 故 김광석 아내 서해순 씨의 입장이 이해되지 않는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김갑수는 "아내 서 씨가 이혼 전력을 숨기고 김광석과 결혼했다. 시간 순서를 보면 김광석이 이혼을 결심하고 아내에게 통보한 후 자살을 했다"며 "2002년 서 씨의 과거 진술이 담긴 비디오가 있다. 그런데 거짓말 탐지기 부석 결과 거짓으로 판명났다"고 말했다.

이어 "서 씨는 남편 김광석과 딸 서연 양의 죽음을 남의 일처럼 얘기한다. 딸을 장애우로 표현하지 않는다"며 "장애우부터가 잘못된 단어다. 몰라서 그랬을 수도 있지만 굉장히 황당했다. 이해하기 어려운 사람이었다"고 발언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