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용신초등학교-경복대학교, 진로교육 협력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남양주 용신초등학교-경복대학교, 진로교육 협력 업무협약 체결
  • 임성규 기자
  • 승인 2017.10.0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 경복대학교 장문학 산학부총장, 용신초등학교 이희선 교장.<사진제공=구리남양주교육청>

[KNS뉴스통신=임성규 기자] 경기도 교육청지정 진로체험학습장을 운영하고 있는 남양주 소재 용신초등학교(교장 이희선)와 경복대학교는 지난달 28일 경복대학교 남양주캠퍼스 우당관에서 학생진로교육 지원과 지역사회 진로교육 인식확산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남양주 관내 초등학생들을 위한 K-POP 진로체험프로그램인 NYJ DREAM PRODUCE24 등의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운영했던 양교는 학생진로교육을 위한 긴밀한 업무협력의 필요성을 인식하며, 진로교육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의 개발과 체험활동 기회 제공에 한 뜻을 모으기로 했다.

용신초등학교 이희선 교장은 "본교는 2017학년도 경기도교육청 지정 진로체험학습장을 운영하며 학생들의 진로체험기회 제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경복대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질적으로 우수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고자 한다.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용신초등학교 진로체험학습장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진로체험을 제공해 꿈과 끼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용신초 진로체험학습장은 온라인카페를 통해 언제든 신청이 가능하다.

 

임성규 기자 veve852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