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0 08:16 (토)
순천만 국가정원 맛집 샤브샤브의 진수 ‘샤브랑’ 담백함과 시원함이 동시에
상태바
순천만 국가정원 맛집 샤브샤브의 진수 ‘샤브랑’ 담백함과 시원함이 동시에
  • 이요셉 기자
  • 승인 2017.09.29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요셉 기자] 순천하면 멋진 자연환경 볼거리와 남도음식의 먹을거리로 입 맛을 만족시켜주는 여행 지역 중 한 곳 이기도하다.

어디를 가든 뭘 먹어야 하는지 고민 또한 매일 반복하게 된다.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샤브샤브 요리전문점 샤브랑이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 잡고 있다.

부부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샤브랑은 요리사였던 남편 분과 같이 요리에 열정과 정성을 다한 연구 끝에 자연재료를 사용한 특제 육수와 독특한 3가지 소스의 비율과 배합 비법을 개발하게 되었다.

샤브샤브에 사용되는 육수의 기본이 되는 무, 다시마, 멸치, 새우 등으로 우려내 깔끔한 육수의 진가를 보여주고 신선한 채소까지 넣어 우려내어지면 육수의 풍미가 더해져 잊을 수 없는 감칠맛을 선사 한다.

맛 깔나는 국물에 질 좋은 소고기를 담궈 먹고, 신선한 야채와 곁들여 라이스페퍼에 예쁘게 싸서 취향별로 특제 3가지 소스에 찍어도 먹고,

3가지 소스는 그 어느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맛으로 먹는 방법도 각양각색 느끼하거나 질릴 틈새가 없다.

식사가 나오길 기다리는 불편함 없이 스파게티 피자를 비롯 분식류와 계절 과일 등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셀러드바를 이용 할 수 있어 만족감을 더하고 그 중 옛날 치킨 맛을 내는 조각 치킨은 별도 판매 요청을 받을 정도로 인기 메뉴중하나이고 저렴한 가격에 모든 음식의 퀄리티가 높다.

샤브랑은 매일 신선한 식재료를 그때그때 구입 제공 평일런치 12,000원, 평일디너(주말공휴일) 13,500원, 평일런치 초등학생 9,000원, 평일디너(주말공휴일)초등학생 10,000원, 샐러드바 5-7세 5,000원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5시까지 운영, 순천만 국가정원 할인지정업소로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모든 음식의 퀄리티를 높인 요리 전문점이라 할수 있다.

프렌차이즈 업종이 대부분인 요즘 샤브랑은 젊은 부부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자체 브랜드로 부부의 요리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은 샤브랑을 찾는 손님 분들께 음식에 대한 믿음과 신뢰로 전달되어 사랑받는 사람들이 찾게 되는 순천 맛집을 바래본다.

 

이요셉 기자 leader717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