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종로 한쥬얼리, 실속파 예비부부 위한 결혼예물 커플링 신상라인 선보여
상태바
종로 한쥬얼리, 실속파 예비부부 위한 결혼예물 커플링 신상라인 선보여
  • 이요셉 기자
  • 승인 2017.09.29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결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가을 시즌을 맞아 서울 종로에 위치한 명품커플링 브랜드 한쥬얼리에서 실속 있는 결혼예물 커플링 신상라인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요즘 많은 예비부부가 ‘실속웨딩’ 을 선호하고 있다. 실속웨딩이란 결혼식이나 결혼예물 등 모든 부분에서 무조건 규모를 줄이는 것이 아닌, 결혼 준비항목에 따른 적절한 예산 분배를 통해 실속 있게 준비하는 것을 말한다.

많은 준비 항목들 중 결혼예물은 부부가 함께 평생 간직하고 착용해야 하는 중요한 증표이기 때문에 과거에는 부담스럽더라도 비싸고 화려한, 실용성 보다는 보여주기 위한 것으로 준비하는 경우가 많았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실속 웨딩이 뜨고 있는 요즘 추세에 따라 결혼예물 또한 크게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트랜디 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예물커플링을 선호하는 예비부부가 늘고 있다.

이에 종로 예물업체 한쥬얼리에서는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예물커플링 신상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도록 구성하여 고객의 예산과 취향에 부합하는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종로 예물업체 한쥬얼리 관계자는 “ 결혼예물 커플링을 찾으시는 예비부부도 제각기 선호하는 디자인이나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부부가 모두 만족하면서도 실용성이 뛰어난 예물 커플링을 제안해드리기 위해 가을 웨딩시즌 맞이 신상품 구성에 더욱 신경 쓰고, 1:1 컨설팅도 꼼꼼하게 진행해드리고 있다.” 며

“결혼예물 커플링을 고를 때는 예비부부가 생각하는 결혼예물의 예산 범위를 미리 정한 후에 디자인을 결정해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곳에서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액세서리는 직접 착용해본 후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실제로 착용해볼 것을 권한다. 또한 사후관리에 대한 부분도 미리 체크해두는 것이 좋다” 고 전했다.

 

이요셉 기자 leader717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