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가구할인매장 '루모스침대’ 대전점, 수입매트리스 물량 확대 및 최저가 이벤트 연장
상태바
대전가구할인매장 '루모스침대’ 대전점, 수입매트리스 물량 확대 및 최저가 이벤트 연장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미국 수입매트리스 공식 수입원 '루모스침대' 대전점이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수입 물량을 최대 3~4배 정도 확보, 제품 다변화를 추진하는 동시에 템퍼, 썰타 최저가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30일 밝혔다.

대전가구할인매장 루모스침대 대전점의 이번 물량확보는 신혼 및 입주를 위해 매트리스 및 침대를 구매코자 하는 고객 편의를 위해 추진됐다.

템퍼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제품을 160만원대, 미국매트리스 판매 1위로 알려진 썰타 매트리스 아이컨퍼트 제품을 18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루모스침대 전 지점 공동 파격 할인 이벤트와 맞물리며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매트리스 직구 보다 최대 25% 이상 저렴한 유통망을 가지고 있어 가능한 이벤트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 루모수침대 대전점은 씰리매트리스 신제품 기획전을 통해 스턴스앤포스터 명품 포켓스프링 제품도 전시 중이며, 침대 매트리스 외 부수적으로 필요한 아이템 메모리폼 베개 및 방수커버도 2배로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루모스침대 공통 할인이벤트와 자체적인 물량확보 등으로 대전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세종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등 인접 아파트 입주하는 분들의 문의가 많다”며 “아파트 입주 주문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 중으로 빠른 시일 내 공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루모스침대는 미국 내 유명 TOP5 제품들만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로, 제조된 지 1~6개월 미만의 제품들만 취급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루모스침대 대전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