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기초회계/전산세무 1급 교재 17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기초회계/전산세무 1급 교재 17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10.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전산세무 1급 교재가 16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온라인서점 예스24 전산세무 1급 분야 6월 1주차부터 9월 4주차까지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 이 교재는 출간 이후 단 한 번도 판매량 1위 자리에서 내려온 적이 없다.

전산세무 1급은 전산세무회계 시험 중 가장 어려운 과목으로 알려져 있으며, 합격률은 10% 내외에 불과하다. 에듀윌 교재가 인기를 끄는 요인은 입문자가 공부하기 쉽게 상세한 설명과 학습 효율성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와 함께 에듀윌 기초회계원리 교재도 전산세무 1급 교재와 나란히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전산세무 1급뿐만 아니라 회계 기초지식을 쌓기 위한 수험생들에게도 에듀윌 교재가 인정받고 있음을 반증하는 것이다. 에듀윌 기초회계 원리 교재는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공무원 회계학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교재 서평에 따르면, 한 수험생은 “전산세무는 실기 배점이 높기 때문에 실기에 익숙해야 한다”며 “이 교재는 최신 기출 문제 분석부터 특강까지 무료로 제공해줘 실전 대비에 완벽하다”고 말했다.

다른 수험생은 “전체 범위를 5개 범위로 나누어 짧은 기간 동안 빠르게 수험 준비를 도와 합격 가능성을 높였다”면서 “가독성 높은 구성으로 학습 효율성도 함께 올려주는 최고의 교재”라고 했다. 또 다른 수험생은 “공신력 있는 EBS 마크와 독학도 무리 없이 가능한 해설 등이 기초지식 없는 입문자에게도 적절하다”고 칭찬했다.

교재는 예스24를 포함한 4대 온라인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