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지인, 개인 투자자 위한 7일 무료 체험 서비스 제공
상태바
호지인, 개인 투자자 위한 7일 무료 체험 서비스 제공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7.09.28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호지인은 개인 투자자를 위해 7일간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7일 무료체험 서비스는 호지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료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로 호지인 유료서비스 가입 전 7일 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무료체험 서비스는 호지인 홈페이지·카페 회원이면 누구나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무료체험 서비스는 유료회원들에게 제공되는 정보를 7일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여기에는 매수, 매도, 손절가, 추매, 익절 등의 상세 내용 및 매매 타이밍 등 다양한 내용이 포함된다. 제공되는 7일간의 무료체험 기간이 끝난 후 자율적으로 유료서비스 가입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호지인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에게 조금 더 쉽고 합리적으로 주식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최근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불확실한 정보와 평범한 분석으로 일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늘었다. 호지인은 비용적 거품을 걷어내고 합리적 가격에 정직하고 신뢰도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유사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호지인의 회원으로 서비스를 가입하게 될 경우 매일 주식 시황, 정보, 종목에 대해 카카오톡으로 리딩을 해주고 있으며, 급변하는 주식시장에서 힘겹게 주식을 하는 바쁜 직장인, 학생, 주보, 고령자들도 손쉽게 주식을 할 수 있도록 맞춤형 주식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호지인의 유료서비스는 총 2가지 컴패스 시스템으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