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무어페인트 김포풍무점 11월 30일 오픈 예정…가맹점주 모집
상태바
벤자민무어페인트 김포풍무점 11월 30일 오픈 예정…가맹점주 모집
  • 지성배 기자
  • 승인 2017.09.2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벤자민무어페인트가 오는 11월30일 새롭게 문을 여는 김포풍무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맹점주 모집을 진행 중이다.

벤자민무어페인트는 1883년 미국 브룩클린에서 설립된 134년 전통의 프리미엄 친환경페인트 브랜드로, 세계적인 환경기관의 표준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제품만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제조과정에서 휘발성유기화합물이 증가하는 타사 제품과 달리 조색 후에도 휘발성유기화합물을 포함하지 않는 ZERO-VOCs 제품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1996년 한국벤자민무어페인트 설립 이후 본격적으로 친환경 페인트를 공급하기 시작하면서, 업계 최초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 마케팅을 바탕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페인트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가맹점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 중인 벤자민무어페인트는 현재 국내 주요 도시에 12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며, 10월 말 제주점 오픈에 이어 11월에는 김포풍무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가맹점주를 모집하는 ‘벤자민무어페인트’ 김포풍무 이마트 트레이더스점은 국내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특수상권지역으로, 향후 쇼핑과 문화를 아우르는 김포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인근 지역에 대규모 주상복합 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이 집중돼 있어 매장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벤자민무어페인트 입점 예정 위치는 체험형 가전 전문점 일렉트로마트 및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가 위치해 있는 김포풍무 이마트 트레이더스 2층이다. 벤자민무어페인트 김포풍무점 가맹 상담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지성배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