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양기대 광명시장
상태바
[동정] 양기대 광명시장
  • KNS뉴스통신
  • 승인 2017.09.2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동굴과 유라시아 대륙철도 품다'  북콘서트 27일 개최

[KNS뉴스통신] 양기대 광명시장이 27일 오후 7시 수원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구 중기청) 3층 경기홀에서 '양기대 광명동굴과 유라시아 대륙철도 품다'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양시장의 신간  '양기대 유라시아 대륙철도 품다'는 양시장이 그동안 주창해온 KTX광명역을 유라시아 대륙철도의 출발역을 육성하는 과정과 향후 한반도 평화와 번영에 대한 비전을 담은 책이다.

아울러 지난 6월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출판기념회를 통해 알려진 '폐광에서 기적을 캐다'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이날 북콘서트는 축사와 내빈소개에 이어 방송인 이언경씨와 양지열 변호사와의 대담으로 구성돼 90분간 진행된다.

양시장은 이날 북콘서트를 통해 40년된 폐광을 세계적인 관광지로 개발하기까지의 과정과 향후 광명시와 인근 지역의 새로운 성장동력으서의 전망을 소개하는 한편 한반도 평화와 대륙으로의 진출을 꿈꾸는 유라시아 대륙철도에 대한 미래 비전을 밝힐 예정이다.

또 광명시장 재임기간에 대한 회고와 국가적 지도자로서의 발돋움을 위한 미래 전략 제시 등의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광명시를 벗어나 경기도청 소재지인 수원시에서 북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에 대해 양 시장이 경기도지사 후보 경선에 본격적으로 참여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며 공식 출마선언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