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히든싱어’ 오예중, 흡연카페 윈윈코리아 ‘스모킹카페’ 전속모델 발탁
상태바
‘장윤정 히든싱어’ 오예중, 흡연카페 윈윈코리아 ‘스모킹카페’ 전속모델 발탁
  • 지성배 기자
  • 승인 2017.09.2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2015년 론칭, 20여개 매장을 보유한 흡연카페 창업브랜드 ㈜윈윈코리아(대표 황기주) ‘스모킹카페’는 ‘장윤정의 히든싱어’로 유명한 가수 오예중씨를 전속모델로 발탁, 전국적인 홍보 활동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성악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기본기에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창법까지 보유한 오예중씨는 클래식, 발라드, 재즈, 트로트 등 모든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실력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JTBC '히든싱어' 장윤정 편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1집 '바람꽃, 어쩌나 어쩌나'와 2집 '최고야'로 활발한 활동을 하며 성인가요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제2회 대한민국 문화예술인대상’에서 신인 가수상을 받기도 했다.

윈윈코리아 스모킹카페는 오예중씨의 이미지가 자사 비전과 잘 어울려 전속모델로 계약했으며, 오씨는 현재 윈윈코리아 스모킹카페 공식 CF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윈윈코리아는 열대우림 동맹, UTZ, 4C, ASSOCIATION, 유기농 인증을 받은 최고급 원두만 사용하는 커피를 필두로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등을 판매하는 전좌석 흡연 가능 흡연카페 프랜차이즈다. 현재 전국 20여개 매장이 오픈 및 오픈 예정이다.

흡연구역의 명확한 구분으로 흡연자의 흡연 권리와 비흡연자의 간접흡연 특히 길거리 간접흡연 피해를 없앤다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으며, 오예중씨의 브랜드 전속모델 활동은 가맹점의 원활한 홍보 및 흡연카페 운영 취지를 알려 비흡연자에게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서비스표등록을 완료하고 2017고객만족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객관적 경쟁력도 확보하며 가맹점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운영기술 노하우 전수, 주방과 카운터가 필요 없는 1인 소자본창업 가능, 전문가가 필요 없는 자판기 셀프 형태 판매방식을 통한 운영비 절감 등 기본적 창업경쟁력을 보유한데다 오예중씨의 활발한 전속모델 활동이 더해지며 가맹점 출점 및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지성배 기자 sushi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